시즌 9, 에피소드 11: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하고 혼수상태에 빠진 레이스를 구하기 위해 요원들이 시간을 다투는 동안, 도겟은 레이스와 직접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