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트렌트 이제 은박지 모자라도 쓸까?
시즌 1, 에피소드 6: 한 부부가 자택에서 끔찍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윌은 테크 회사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