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 푸드를 찾아서 이탈리아
시즌 1, 에피소드 5: 이탈리아 나폴리로 떠난 알리사는 열정이 넘치는 현지인들의 영혼이 깃든 음식이자 도시의 상징 그 자체인 피자를 맛보러 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