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원을 내놓으시지요
시즌 1, 에피소드 2: 아버지가 남긴 막대한 빚에 막막해지는 단오. 선비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단오를 위로한다.단오는 빚의 주인인 장판관이 역적을 찾아 중촌을 뒤지고 있다는 사실을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