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 오피스 인맥관리의 맛 / 워크샵의 맛
시즌 1, 에피소드 6: 지용은 은수에게 생일 선물을 받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술자리에서 아라는 만식에게 당당히 자신의 의견을 피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