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라이프, 픽사 인사이드 아웃 : 공원의 조종 장치
시즌 1, 에피소드 1: 뉴욕의 인 파크에서 사람들은 인사이드 아웃의 콘솔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고, 이로 인해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