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시즌 20, 에피소드 15: 벤슨과 팀은 성매매 업소에서 매춘부가 죽은 사건을 조사한다. 이들은 부정행위가 있었는지, 아니면 마약 중독자가 재발하고 다시 사기 행각을 벌였을 경우일지에 대한 의문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