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틀러의 메가프로젝트 일본의 거대 요새
시즌 3, 에피소드 6: 전세가 미군 쪽으로 기울자 일본은 미군에게 본토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오키나와섬 전체를 요새화하고 결사 항전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