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사 크리스티 : 명탐정 포와로 잃어버린 광산
시즌 2, 에피소드 4: 포와로가 이용하는 은행 회의에 참석하기로 되어 있었으나 갑자기 실종된 우링 씨. 은행 고위 관계자는 포와로에게 수사를 의뢰한다. 사라진 남자는 버마의 깊은 산 속, 보물로 가득한 광산의 지도를 갖고 있었다. 결국 우링 씨가 죽은 채 발견되자 포와로는 살인범을 쫓는 한편, 헤이스팅스와 긴장감 넘치는 모노폴리 게임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