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틀러, 심판의 날 잃어버린 대대
시즌 2, 에피소드 1: 항구 도시 생말로를 해방시키려던 미군 연대는 모든 길목을 막고 격렬히 저항하는 독일군과 교전하게 된다. 돌파에 성공한 제3대대는 머지않아 적에게 포위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