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남자
시즌 4, 에피소드 9: 외과팀이 병력이 복잡한 두 환자를 치료하면서 클레어와 림은 각각 위기에 처한다. 한편, 숀은 새로운 동료에게 매력을 느끼고 고민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