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마검에 가격을!
시즌 1, 에피소드 5: 더는 빚쟁이로 살고 싶지 않았던 아쿠아는 카즈마를 졸라 호수 정화 퀘스트를 하기로 한다. 카즈마는 아쿠아를 안전한 케이지에 가둬 호수를 정화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