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여기사 다크니스가 카즈마에게 자신도 파티에 끼워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3포인트를 모은 카즈마는 어떤 스킬을 배울지 고민한다.
돌발 퀘스트로 100만 남짓의 돈을 번 카즈마는 모험가 복장을 새로 장만한다. 한편 마을에 마왕의 간부가 나타나는 바람에 초급 퀘스트들이 다 동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