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이 용사는 너무 제멋대로다
시즌 1, 에피소드 3: 마을을 뒤로한 세이야는, 강적을 대비해서 또다시 신계에서 레벨업 중이다. 검신 세르세우스를 수행에 무리하게 어울리게 하고, 새로운 마을에서 기대하던 동료와 만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