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럽지 않은 죽음
시즌 1, 에피소드 17: 앨런은 텍사스에 있는 셀리나를 돕게 되는데, 앨런에게 텍사스는 자신의 무고한 고객이 사형당한 곳이다. 데니와 셜리는 돈을 받고 성행위를 한 오랜 친구를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