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귀여워 자매
시즌 1, 에피소드 3: 드디어 신혼생활을 시작한 나사와 츠카사. 두 사람은 나사의 중학교 후배인 아리스가와 카나메의 집이 운영하는 대중목욕탕에 간다. 나사가 여성을 데리고 온 것에 놀란 카나메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듣고 무언가 마음에 걸리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한편, 먼저 탕에 몸을 담그고 몸을 풀던 츠카사의 앞에 카나메의 언니 아야가 나타난다. 아야가 나사와의 관계를 묻자 츠카사는 나사의 친족이라고 대답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