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 푸드를 찾아서 자메이카
시즌 1, 에피소드 6: 자메이카를 다시 찾은 알리사는 화려한 자연 속에 숨겨진 찰스타운에 가서 저항 정신이 담긴 음식 저크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