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치킨 자본주의 별의 어린 왕자
시즌 1, 에피소드 5: 민아는 보아에게 시급 만 원짜리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보아는 잘릴까 두려워 전전긍긍한다. 최고는 기다리고 있는 손님들에게 내일 와 달라는 인사를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