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시즌 1, 에피소드 4: 성실과 희생의 청교도 정신으로 세워진 미국의 자본주가 노예제도를 통해 이룩한 결과라는 주장을 펼친다. 노동 투쟁과 노예제도가 어떻게 미국의 자본주의 기초를 형성했는지 탐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