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8: 파스칼은 에밀리와 에이든이 그레이슨 가의 비밀을 파헤치고 있음을 알아차리고 마찬가지로 이 사실을 알게 된 빅토리아는 감옥에 있는 메이슨을 찾아가 에밀리의 대해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