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8: 마이클은 세라에게서 석연치 않은 문자를 받고 그녀의 안위를 걱정하기 시작한다. 마이클과 링컨은 세라와 그녀의 아들이 위협을 받자 이들을 구하기 위한 계획에 착수하지만 어려움에 봉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