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법칙
시즌 3, 에피소드 1: 새로운 인휴먼이 발견되고, 콜슨과 팀은 특별한 힘을 가진 자들을 찾는 다른 조직과 대면한다. 피츠는 시먼스를 되찾을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극단적인 조치를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