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와 기쁨의
시즌 1, 에피소드 3: 조는 브리지포트 축제에서 뜻밖의 행운을 맞이하지만 곧 톨 맨의 주의를 끌고 만다. 프랭크는 비극적인 결말로 끝난 오래전 광산에 대한 정보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