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낙하 쿠거 타운
시즌 2, 에피소드 20: 트래비스의 인생이 꼬이자 줄리는 트래비스를 위로하기로 한다. 앤디와 루 다이아몬드 필립은 로리와 보비에게 새로운 사업에 대해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