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 사이러스는 무엇 때문에 자신과 형제들이 끔찍한 대가를 치르게 되었는지 기억해 낸다. 한편, 붉은 여왕과 네이브는 재버워키와 맞닥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