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대망의 여은파 첫 녹화가 시작된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만다의 수술로 맴버들이 긴급 소집된다. 조지나와 마리아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서 사만다의 병문안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