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보급
시즌 1, 에피소드 4: 커티스는 새로운 삶을 희망하며 앤빌로 가려는 협력 단체 소속의 불안정한 참전용사와 연락하려 한다. 마이크로의 해킹 실력 덕에 프랭크는 국토 안보부가 무기를 회수하려는 걸 알아낸다. 처음엔 망설였지만, 마이크로는 프랭크와 손을 잡고 무기를 탈취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