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 많은 기녀가 될 게야
시즌 1, 에피소드 3: 마침내 진이를 만난 은호. 하지만 은호가 홍상을 훔치러 왔던 도령 중 한 명이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진이 앞에서 망신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