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 전의 우울
시즌 8, 에피소드 14: 쇼어는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폴 스튜어트를 구제해주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재판을 준비하던 중, 쇼어는 폴과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새겨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