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슬레타는 구엘과의 결투에서 승리하지만, 자신의 모빌슈트인 에어리얼에 금지된 마녀의 기술 건드 포맷이 사용됐다는 혐의를 받게 된다. 한편 미오리네는 아버지인 델링에 의해 퇴학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