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슬레타는 구엘과의 결투에서 승리하지만, 자신의 모빌슈트인 에어리얼에 금지된 마녀의 기술 건드 포맷이 사용됐다는 혐의를 받게 된다. 한편 미오리네는 아버지인 델링에 의해 퇴학 위기에 처한다.
슬레타는 강제로 재결투를 하게 된다. 에어리얼의 폐기와 미오리네의 퇴학을 막기 위해 두 사람은 힘을 합치지만, 결투 상대인 구엘 역시 절대 이 싸움에서 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