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걸의 실험실 적응
시즌 1, 에피소드 1: 자연사 박물관의 귀중품을 훔치려는 도둑이 등장하고, 문 걸은 데블 다이노소어의 진화적 특성을 이용해 도둑을 잡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