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걸의 실험실
적응
자연사 박물관의 귀중품을 훔치려는 도둑이 등장하고, 문 걸은 데블 다이노소어의 진화적 특성을 이용해 도둑을 잡기로 한다.
돌연변이 식물이 케이시를 공격하자, 문 걸과 데블은 식물에 대한 지식을 활용해 위기를 해결하려 한다.
절도범 루디가 과속 운전을 하며 도주하자, 문 걸과 데블은 중력을 이용해 그의 질주를 멈춘다.
사악한 녹스가 코니섬의 빛을 빼앗으려 하고, 문 걸과 데블은 힘을 합쳐 그의 계획을 좌절시킨다.
사악한 여우가 지하철에서 돈을 훔치자, 문 걸과 데블은 소리의 과학을 이용해 악당을 제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