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시드니는 어머니와 대면하지만, 어머니가 딸을 대하는 태도는 예사롭지 않다. 시드니는 물에 휩쓸려 간 뒤로 생사가 불확실한 본을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