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마녀의 마법
시즌 1, 에피소드 1: 입스를 겪던 추리소설 작가 쿠로바 미코와 경시청 수사1과 형사 모리노 토오루가 사우나 시설에서 만나게 된다. 그런데, 그 시설에서 반사회적 조직에 소속된 인물의 시체가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