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애널리스에게 새 의뢰인이 찾아왔다. 괴짜 부자인 맥스 세인트 빈센트는 자신의 아내 살인 사건의 주 용의자로 몰린 상태인데. 모든 단서가 세인트 빈센트를 살인범으로 지목하고 있지만, 애널리스는 학생들에게 세인트 빈센트의 무죄를 밝혀낼 증거를 찾게 한다. 그가 정말 무죄이든 아니든, 증거를 찾아보라는 것. 한편, 애널리스는 남편인 샘이 라일라의 실종과 관련이 있다고 점점 의심하기 시작하고, 결국 결혼 생활도 삐거덕거리기 시작한다. 미래에서는 살인이 일어난 밤을 통해 웨스가 비밀을 감추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