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전쟁
시즌 5, 에피소드 6: 병원의 평판을 높이기 위해 리처드는 헌트를 새로운 외과장으로 불러들인다. 베일리와 에리카는 다른 병원에서 불가능하다 판명된 종양 제거 수술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