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전투 피로증
시즌 25, 에피소드 10: 매디의 납치 사건 판결을 기다리는 카리시는 불안한 나날을 보낸다; 플린 가족을 돕는 벤슨은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