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칼라 정체성의 위기
시즌 4, 에피소드 6: 모지가 구입한 저장 장치로 인해 모지, 닐, 피터는 위험한 보물 사냥에 나서게 되고, 모지는 자신들이 찾은 것이 독립 전쟁 당시에 만든 간첩망의 일부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