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부장님이 뽑아주신 거였어요?
시즌 1, 에피소드 1: 어린 시절의 첫사랑인 성준이 한국에 돌아와서 연락하자, 너무 많이 변한 자신의 얼굴을 보여줄 수 없는 혜진은 자기 대신 하리를 내보낸다. 그런 와중에 혜진은 극적으로 취직에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