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오프 더 보트 제시카 타운
시즌 6, 에피소드 10: 0세기의 마지막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제시카는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한다. 에디와 에반은 에머리의 연기 연습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