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례를 패리한다
시즌 1, 에피소드 2: 노르의 도움을 받은 크레이스 왕국의 제1왕녀 린은 은혜에 보답하고 싶어 한다. 린의 설득에 못 이겨 왕성으로 향한 노르는 국왕을 알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