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가이 조의 복수
시즌 11, 에피소드 6: 바비 브릭스가 감옥을 탈출하자 쿼그마이어, 조, 피터는 바비를 잡기 위해 팀을 결성한다. 쿼그마이어가 로이스에게 자신의 고양이를 부탁하자 브라이언이 질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