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1: 고등학교 졸업일이 다가오자 론은 앞으로의 인생이 어떻게 변할지 걱정한다. 하지만 그런 걱정도 잠시, 워몽가가 돌아오고 팀 파서블은 다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출동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