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2: 킴과 드라켄이 워몽가에게 납치된다. 론은 그들을 구하기로 굳게 마음먹는다. 론은 새로 발견한 미지의 힘으로 킴과 지구를 구하고 무사히 때맞춰 졸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