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지 않을까
시즌 5, 에피소드 19: 뤼크는 첫 번째 전시회를 앞두고 긴장을 하고, 브로디는 노라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케빈과 저스틴은 노라의 브로디를 향한 감정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