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8: 에디슨은 제왕절개 수술을 시작하고, 나오미 그리고 델은 맥의 중절 수술에 동의하지 않는다. 한편, 투병하며 괴로워하는 한 여자가 총에 맞아 죽는다.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