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시즌 2, 에피소드 1: 2인 1조로 이루어진 디자이너 네 팀은 주방과 식당에 최고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경쟁한다. 타렉과 헤더가 심사를 맡은 가운데 촙트의 테드는 참가자들의 역량을 테스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