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어서 죽이라구!
시즌 1, 에피소드 1: 공녀로 끌려가던 어린 승냥은 친모 옥분과 함께 도망가다 옥분이 화살에 맞고 목숨을 잃는다. 세월이 흘러 남장을 한 승냥은 왕유와 활쏘기 대결을 하며 대치하는 상황에 놓이고, 곧이어 왕고에게 승냥이 처형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