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4: 르네 리엔의 부검에서 본의 실명이 새겨진 칩이 발견된다. 시드니는 본을 보기 위해 네팔로 향하지만, 시드니로 위장한 아나가 시드니의 연락책을 가로챈다.